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묻는 질문

자주묻는 질문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A/S출장이 가능한가요?
작성자 대표 관리자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3-11-03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834

저희 코드팡에서는 전문A/S상담원이 원격지원으로 A/S를 실시 하고 있습니다.

방어벽으로 원격이 안되시거나, 기타 사정으로 출장지원을 해드리오나 경우에 따라서 출장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

미리 상담원과 비용발생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CUSTOMER CENTER
02-486-7430
MON -FRI AM 09:00 - PM 18:00
LUNCH PM 12:00 - 13:00
SAT, SUN, HOLIDAY OFF
BANK INFO
기업 699-017449-04-013
예금주 : (주)진테크
E-mail
help@labelwriter.co.kr
INSTAGRAM
instagram.com/codepang.label